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리듬체조에서 볼링으로?? 신수지에 관한것!

by ROYDADDY 2020.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예능 다시 보기를 하다가 집사부일체에 신수지 님이 나온 것을 봤어요 ㅎㅎ

 

 

예쁜 얼굴과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몸매를 소유하신 신수지님....

 

알고 보니 (전) 리듬체조 선수이셨고!! 은퇴 후 볼링 선수,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신 신수지 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이름

신수지 (Shin Sooji)

출생

1991년 1월 8일 , 서울특별시 송파구

학력

오금초등학교

오금중학교

서울세종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체육학 학사

세종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과정

신체

166cm , 47kg , B형

소속

야마 엔터테인먼트

종목

리듬체조 -> 볼링

 

신수지 님은 굉장학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스포츠(리듬체조) 수상과 각종 홍보대사 까지!!!!

 

많은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ㅎㅎ

 

2019. 10. 17 개봉한 영화 <두번할까요> 에도 우정 출연하였습니다!!

 

 

 

신수지 리듬체조

 

 

신수지 볼링

 

리듬체조 선수여서 그런지

 

볼링 자세도 굉장히 태가 나고 좋아 보입니다 ㅎㅎ

 

가지고 있던 운동신경으로 볼링 선수까지 하게 되었죠!!

 

 

 

 

 

신수지 님은 은퇴 후 방송에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에 출연하였고, 런던올림픽에서는 리듬체조 해설위원을 맡기도 했죠!!

 

최근에는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완벽한 치어리딩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수지님 근황

아... 아름다우신 것 같습니다 ㅎㅎㅎ

 

보다 보면 EXID 가수 솔지와 닮은 느낌이 확 드네요!!

 

 

 

신수지 유튜브

 

신수지 사원

안녕하세요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했던 현직 프로볼러 신수지입니다. K쇼핑 크리에이터로 취업해서 진짜 월급받고 일하는 신입사원 생활을 올립니다! 신수디 채널 많은 구독 부탁 드려요💕🤞🏻

www.youtube.com

신수지 님도 유튜브를 하십니다!!

 

신수지님 유튜브는 직접 컨텐츠를 제작하여 진짜 신수지란 사람을 보여주기 위해서 유튜브를 하신다고 합니다 ㅎㅎ

 

일반적이지 않은 공인의 월급 받고 일하는 신입사원 생활을 보여주는 유튜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