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예쁜 남자아이 : 하이바이마마 아역 서우진

by ROYDADDY 2020. 2. 19.
728x90
반응형

사랑의 불시착이 끝나고 후속 드라마
하이바이마마가 방영됩니다.

김태희의 복귀작으로도 유명하지만
극 중 김태희의 딸로 출연하는 아역 배우
눈에띄더라구요

하이바이마마 아역 배우 이름은 서우진 입니다.

극 중 김태희와 이규형의 딸 조서우양으로 출연합니다



엄청 귀엽고 예쁘게 생겨서 여자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까 남자아이라고 하더라구요

워낙 예쁘게 생기고 볼살이 통통하고 웃는 모습도 이뻐
서우진군을 여자아이 역할을 했는 것 같습니다.

종종 성별을 바꿔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이 사진을 보면 남자아이 느낌이 확 나는군요!
하지만 똘망똘망한 눈과 볼살이 정말 예쁘고
귀엽네요!


나중에 크면 여자애들한테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이대로만 커줬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하이바이마마에서
김태희와 서우진군의 부녀연기를 보고싶네요
애교쟁이 처럼보여 재미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